한미약품은 2019년 1분기 연결회계 기준으로 전년 동기대비 11.8% 성장한 2746억원 매출을 달성하고 R&D에는 매출의 21.6%에 해당하는 593억원을 투자했다고 30일 잠정 공시했다. 593억원의 R&D 투자는 전년 동기대비 26.5% 증가한 수치다. R&D
CJ푸드빌이 30일 이사회를 열고 자회사인 투썸플레이스의 보유지분을 추가 매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CJ푸드빌은 자회사 투썸플레이스의 지분 45%를 2025억원에 앵커에퀴티파트너스(이하 앵커파트너스)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인수사인 앵커파트너스는 현재 투썸플레이스 지분 40%를 보유하고 있는 2대 주주로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범아시아 투자회사다. 앵커파트너스는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본격적인 투자로 브랜드를 더욱 견고하게 성장시킬 목적으로 추가 지분 인수를 결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이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Billboard Music Awards) 2개 부문 수상 후보로 선정됨에 따라 시상식 참석 등의 미국 현지 일정을 위해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PALISADE)’를 제공했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담양곤충박물관을 운영하는 옐로우지브라(대표 김민송)는 봄을 맞아 담양곤충박물관에서 특별전시 해설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담양곤충박물관 해설사 선생님이 곤충들이 겨울나기 후 봄이 되어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과정과 곤충들의 한 살이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생동감 있게
현대자동차 모터스포츠가 WRC 아르헨티나 랠리와 WTRC 헝가리 대회 및 TCR 유럽 대회에서도 승전보를 전하며 모터스포츠 명가로서의 면모를 증명했다.우선 현대자동차는 지난 3월 2019 WRC 4차 대회에서 올해 첫 우승의 기세를 이어가 5차 대회에서도 연속으로 우승
풀무원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O2O(Online to Offline) 채널 강화에 나선다. ▲ 워러브와 노니&깔라만시풀무원녹즙은 급변하는 유통 시장 환경과 건강 소비 트렌드에 맞춰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창사 이래 1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경영실적도 점차 개선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올해 1분기에 △판매 3만4851대 △매출 9332억원 △영업손실 278억원 △당기순손실 261억원의 경영실적을 기록했다.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60주년을 맞아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홈플러스 본점(강서점) 2층에서 ‘홈플러스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강서점을 시작으로 8월 초까지 전국 주요 13개 지점에 확대 운영될 계획이다. 로드쇼 행사 기간에는 자사를 대표
한편 콜러는 미국 위스콘신주에 본사를 둔 글로벌 프리미엄 욕실·주방 브랜드다. 혁신적인 기술 및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미국 백악관,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등 유명 건물을 비롯 전 세계 힐튼, 메리어트, 리츠 칼튼, 포시즌스, 웨스틴 등 유수 호텔의 욕실·주방
현대자동차는 1월 론칭한 월 구독형 프로그램 현대 셀렉션에 신형 쏘나타를 투입해 새로운 라인업으로 리뉴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자동차의 신개념 모빌리티 서비스 현대 셀렉션은 월 단위 이용 요금 72만원을 지불하면 주행거리 제한 없이 쏘나타, 투싼, 벨로스터 중
LG전자가 제19회 인간공학 디자인상(Ergonomic Design Award)에서 3개 부문을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LG전자는 4년 연속 최다 수상 기업에 올랐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일명: LG 롤러블 올레드 TV)', 'LG
서울그린트러스트(이사장 지영선)는 전국 공원봉사활동 플랫폼 공원의친구들이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그린트러스트의 ‘공원의친구들’은 미래 세대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공원을 물려주기 위한 공원 가꾸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원 가꾸기의 시민참여 필요성에 대
2019년 4월부터 글로벌 선글라스 브랜드 키블리(KIVULI)가 MY KIVULI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캠페인이 진행되며 4월 한 달 동안 이미 물량이 완판된 신모델이 있을 정도로, ‘면세점선글라스’로 입소문을 떨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끌며 패션/뷰티 인플루언서와 패션모델들이 선택한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유스뷰티’는 일상생활 속에서 2019년 신모델인 ‘RUDDY’를 착용하여 데일리 선글라스로 소개하였다. 그뿐만 아니라 올해 3월 개최된 서울패션
현대자동차 고성능 경주차 i30 N TCR 6대가 중국 3개 지역에서 연이어 개최되는 ‘TCR 아시아 시리즈’에 출전해 모터스포츠 한류를 불러 일으킨다. 현대자동차는 5월부터 7월까지 중국 주하이(2차전 5월 2일부터 4일)와 상하이(3차전 6월 1일부터 2일),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