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립도서관이 우리 지역 특산품인 조치원 복숭아를 주제로 북큐레이션과 연계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25일부터 오는 8월 19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북큐레이션은 복숭아 산지 조치원 도서관 2곳 ▲조치원읍 도서관(대첩로 76, 조치원읍 복합커뮤니티센터 4층) ▲조치원 어린이도서관(신흥샛터3길 3)에서 진행된다.
조치원읍 도서관에서는 ‘달콤달콤 복숭아’를 주제로 어린이를 위한 복숭아 그림책 4권과 맛있게 먹는 복숭아의 모든 것 4권 등 추천도서를 선정하고 독후활동을 제공한다.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조치원읍 복합커뮤니티센터 4층 대공연장에서는 세종시립도서관이 주최하는 ‘마법선물상자’ 어린이 마술 공연도 열린다.
조치원 어린이도서관에서는 ‘과일이랑 북캉스’를 주제로 유아 및 아동 추천도서를 전시하며, 기간 중 나무 독서대 제작, 도자기 만들기 등 어린이와 가족이 참여하는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립도서관 누리집(lib.sejong.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 프로그램 담당자(☏044-301-4325)에게 문의하면 된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조치원 복숭아 북큐레이션과 독서문화 프로그램은 지역 특산품을 홍보하고 시민에게 다양한 독서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됐다”며 많은 시민의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타임스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