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출, 일몰과 함께 하는 신비한 바닷길 열림 행사 참여
진도 신비의 바닷길축제가 3월 11일부터 3일간 진도군 고군면 회동리 일원에서 진행된다.
4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의 바닷길 열림 시간은 첫째 날 05시 50분과 18시 20분, 둘째 날 06시 40분과 19시 00분 그리고 셋째 날은 07시 20분과 19시 40분이다. 관람객은 30분 전부터 참여 할 수 있다고 한다.또한, 축제 기간 바닷길 열림 시간과 일출 및 일몰시각 차이가 적어 방문객은 일출, 일몰을 보면서 바닷길 열림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의 주요 내용으로는 주제행사, 공연행사, 글로벌행사, 부대행사 그리고 체험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다.
주제행사로는 바닷길 ‘횃불퍼레이드’를 비롯한 ‘바닷길 멀티미디어 레이져쇼’가 준비되어 있으며, 공연행사에서는 개막식 축하 가수로진도 출신 ‘송가인’의 공연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바닷가에서 개최되는 축제이니만큼 ‘해상선박퍼 레이드’와 같이 다른 축제와는 차별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진도군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더 알차고 다채로운 축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축제 관람에 대한 문의 사항은 진도군 관광문화원 홈페이지 전남 진도군청 홈페이지( www.jindo.go.kr/ 문의 : 061.540.340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해양레저신문 제공으로 기사 무단배포는 금지합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타임스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