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예년보다 이른 설을 앞두고 호텔 전문가들의 높은 안목으로 선별한 제품들로 구성한 ‘해비치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1월 13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예년보다 이른 설을 앞두고 호텔 전문가들의 높은 안목으로 선별한 제품들로 구성한 ‘해비치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1월 13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명절 선물 세트는 육류와 고품질 농산물 등 귀한 먹거리부터, 호텔 전문가들의 오랜 경험을 담아 만든 ‘해비치 자체 제작 상품’까지 다채로운 제품이 준비됐다.
매년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육류 세트로는 사육부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를 거친 ‘한우’와 고소한 맛과 쫄깃한 육질을 자랑하는 ‘제주산 흑돼지’를 준비했다. 한우는 찜갈비를 비롯해 꽃등심, 안심, 채끝 등 다양한 부위를 준비했으며, 흑돼지는 오겹살과 목살로 구성했다. 한우와 흑돼지를 함께 담은 세트도 있다.
아울러 해비치만의 자체 제작 상품도 준비해 눈길을 끈다. 해비치 셰프들이 정성 들여 만든 ‘천리장’과 ‘어육 고추장’, ‘보말 강된장’으로 구성된 ‘해비치 전통장 세트’를 내놨다. 또한 해비치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해비치 배스 어메니티 세트’와 ‘해비치 디퓨저’를 비롯해,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와 협업해 개발한 수제 맥주 ‘해비치 위트비어’, 자체 블렌딩한 커피 원두 ‘해비치 빈’ 등도 있다.
이 외에 제주 곶자왈 기슭에서 채밀한 ‘한라산 야생꿀’과 순수 자연 발효 장인 ‘된장 고추장 세트’, 고소한 맛에 윤기와 찰기가 뛰어난 ‘단미향 쌀’ 등도 준비됐다.
설 선물 세트는 1월 13일까지 전화로 주문할 수 있으며, 1월 16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비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