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군산 주력산업 일자리 매칭데이'가 열린다
군산 전북조선업도약센터는 관내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구인-구직 미스매치 해소로 침체한 고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군산에이본호텔 컨벤션홀에서 '군산 주력산업 일자리 매칭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군산 산업단지 내 주력산업인 제조업 관련 우진이엔지 등 8개 기업이 참여하고, 생산직, 공무직, 분석 및 환경, 경영관리 등 채용 분야에서 현장면접을 통해 105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8개 기업 중 7개 기업은 매칭데이 현장에서 사전접수자 및 현장 접수자에 대한 면접을 진행하며, ㈜천보비엘에스 1개 기업은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산업단지내 현지 기업 본관동에서 서류 및 인성검사 등을 진행한다.
전북조선업도약센터 관계자는 "매칭데이 참여 사전접수 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이나,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며 현장 접수 시 이력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한 번에 진행이 가능하므로 많은 구직자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여기업 및 채용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전북조선업도약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타임스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