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손태진X신성, '트롯챔피언' 떴다! 입담부터 듀엣 무대까지 '완벽 케미'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신성이 '트롯챔피언'을 완벽하게 접수했다.


손태진과 신성은 지난 11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는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손태진과 준우승자 신성이 남다른 케미로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인터뷰를 통해 센스 넘치는 입담을 드러낸 것은 물론, 레전드 듀엣 무대까지 공개하며 다채로운 시간을 꽉 채웠다.


먼저 손태진과 신성은 무대 전 인터뷰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손태진은 "저의 음악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이 많이 생긴다는 게 감사한 일"이라며 "팬덤 색이 생겼는데 밝은 주황색이다.


주황 물결이 보이면 너무 따뜻하고 좋다"라고 답했고, 신성은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내 인지도가 조금 올라갔다는 것을 느낀다"라며 감사해했다.


가정의 달 5월인 만큼 부모님과 효도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손태진은 "경연을 잘 버텨내고 좋은 성적을 낸 것이 가장 큰 효도가 아닌가 생각한다"라고 밝혔고, 신성은 "부모님에게 집을 마련해드리고 싶다"며 효자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손태진과 신성은 이날 MC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며 방송에 재미를 높였다. 무대를 앞두고 MC석을 떠난 장민호를 대신해 진행까지 펼친 것.


두 사람은 "손태진, 신성과 함께하는 '트롯챔피언'"이라고 소개하며 노련한 진행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어진 무대에서 손태진과 신성은 나훈아의 '사랑' 듀엣을 최초 공개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짙은 감성이 느껴지는 이들의 로맨틱한 무대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완벽한 화음과 케미를 발산했고 '불타는 트롯맨'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한편, 손태진과 신성은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각종 방송 출연 및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