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비즈마켓, 기업고객용 솔루션 1위 사업자와 '릴레이 할인' 나선다


LG유플러스는 기업 솔루션 통합 판매 포털 'U+비즈마켓'(이하 비즈마켓)에 입점해 있는 분야별 1등 솔루션을 특가로 제공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비즈마켓은 현재까지 60여 개의 제휴사 솔루션 라인업을 구축, 기업고객이 손쉽게 문의하고 가입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비즈마켓은 솔루션 범위를 업무용 솔루션 외에도 임직원 복지·자기계발 등 중소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중소기업 고객들이 각자의 경영 환경에 꼭 맞는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소개하는 기회가 필요하다고 판단, 이번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LG유플러스는 전자계약 서비스, P2P 금융 플랫폼 등 각 솔루션 분야의 1위 사업자들과 협업해 단독 특가를 제공, 기업 고객이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비용 부담 없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의 첫 시작으로 LG유플러스는 국내 1위 전자계약 서비스업체 '모두싸인(대표 이영준)'과 프로모션을 최근 시작했다. 모두싸인은 계약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카카오톡을 통해 서류를 주고받으며 계약서 작성부터 체결·보관·관리까지 가능한 올인원 솔루션이다. 대기업부터 개인사업자까지, 약 22만 개에 달하는 기업이 모두싸인을 통해 계약 프로세스를 5분 만에 처리하고 있다.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되는 모두싸인 특가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의 기업 전용 인터넷 상품인 '오피스넷'(속도 1G, 3년 약정 기준)의 기존/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오피스넷 이용 가격에 모두싸인 240건(단건 전송 기준/연간) 이용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상품 정보 및 가입 안내는 비즈마켓 공식 홈페이지( bizmarket.uplus.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모두싸인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 추진, 통신과 결합된 솔루션 상품의 특가 혜택을 통해 중소기업 고객이 통신·기술 기반 경영 효율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LG유플러스는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의 두 번째 주자로 기업지원 금융플랫폼 1위 사업자 '나이스abc'(대표 최정환)과의 협업도 앞두고 있다.

한편, 지난 2020년 론칭 후 누적 방문자 150만 명을 돌파한 비즈마켓은 최근 UI/UX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맞춤 검색·추천, 상품 비교, 요금계산기 등 편의 기능을 추가 탑재하는 등 기업 고객의 경험을 혁신하기 위한 행보를 적극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자가 손쉽게 비즈마켓에 입점할 수 있도록 파트너포털을 생성하는 등 잠재력 있는 솔루션을 발굴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정승헌 솔루션사업담당은 "중소기업 고객의 경영 환경을 혁신을 위해 과감한 제휴 프로모션에 동참해준 솔루션 사업자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기업 고객들의 운영 효율화에 큰 진전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성춘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