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컴백' 위아이,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 싱그러운 비주얼 예고…콘셉트 포토 첫 공개
룹 위아이(WEi)가 여름에 걸맞은 완벽한 청량으로 돌아온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Faith in love A' 버전명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뜨거운 햇살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있는 위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여름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무드가 여섯 색 싱그러운 청량 에너지를 배가하며 위아이가 'Love Pt.3 : Eternally'를 통해 들려줄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층 다채로워진 표정 연기로 여름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 위아이는 '위아이 – 청량 = 0'이란 공식을 재증명하며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쾌감을 전했다.
앞서 몽글몽글한 감성의 티징 포토와 프로모션 플랜으로 대체불가한 청량 매력을 예고한 위아이는 이날 청춘 영화 속 비주얼과 생기 넘치는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팬들을 또 한번 설레게 했다.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는 일명 'Love'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첫사랑의 서투름'과 '한층 뜨거워진 사랑'을 지나 '영원을 약속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최근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에서 첫 유럽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북미부터 중남미에 이르는 월드투어 'WEi 2ND WORLD TOUR
한편 위아이의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