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출신 한가빈, 화제의 웹툰 ‘피터판다’ OST ‘벌써 넌 다른 사랑을 하나 봐’ 오늘(20일) 발매!


가수 한가빈이 웹툰 ‘피터판다’ OST로 한여름 이별 감성을 더한다.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벌써 넌 다른 사랑을 하나 봐’가 발매된다.


이번 곡은 이별 후 사랑하는 이와의 추억과 미련을 고스란히 담은 곡이다. ‘어떡하니 나 니가 없인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 나잖아/너라는 사람을 만나서 사랑을 하고 행복하기만 했던 나는 이제 없는걸’과 같이 슬픔 어린 가사가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트렌디한 선율과 함께 한가빈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작품의 몰입도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벌써 넌 다른 사랑을 하나 봐’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가 협업한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는 OST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데뷔한 이후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자신만의 음악 색채가 뚜렷한 앨범을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는 등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순정 만화 대표 작가 나예리의 ‘피터판다’는 씩씩하고 밝은 소녀 루이가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 온 그날 밤, 판다 인형이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해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는 스토리의 순정 만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벌써 넌 다른 사랑을 하나 봐’는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