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싱가포르의 뷰티 편집숍 ‘에센셜(Escentials)’에 6월 초 입점했다고 밝혔다.
에센셜은 싱가포르의 대표적 쇼핑 지역인 오차드로드에 위치한 편집숍으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과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렉샵이다.
정샘물은 에센셜 입점을 통해 싱가포르에 첫 진출하게 됐다.
여배우들은 물론 K-pop 스타까지 수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한 정샘물은 자연스러운 투명 메이크업을 트렌드로 만들며 명실상부 K-Beauty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아 2011년에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정샘물’ 또한 높아진 K-Beauty에 대한 관심으로 국내외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정샘물은 이번 싱가폴 진출을 발판으로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시도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정샘물은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지난달 에센셜 매장에서 현지의 기자들과 인플루언서를 초청, 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 정샘물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본 현지 매체들은 정샘물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표현하는 차별화된 제품 컨셉과 완성도에 찬사를 보냈다.
현장에 참여한 현지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인플루언서들 또한 각자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끌어내는 정샘물 아티스트의 노하우와 제품을 소개하며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샘물은 싱가포르 고객들을 위해 사전에 신청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추가적인 메이크업 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상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