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Girls’(걸스) 카메라워크 가이드 영상을 오늘 공개한다.
에스파는 19일 오후 7시 유튜브 ‘SMP FLOOR’(슴피 플로어)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Girls’의 카메라워크 가이드 영상을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영상은 SM의 CT(Culture Technology) 프로듀싱 노하우가 집적되어 강렬한 퍼포먼스를 담기에 최적화된 앵글을 선보이는 가이드 영상으로, 다이내믹한 연출과 에스파의 파워풀한 춤선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 곡 ‘Girls’는 강렬한 워블 베이스와 거친 텍스처의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에스파 멤버들의 자신감 넘치는 보컬과 랩핑이 인상적이며, 가사에는 에스파와 아이-에스파가 ‘Black Mamba’(블랙맘바)와 본격적인 전투를 펼친 후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이어간다는 SMCU 에스파 세계관 시즌1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에스파는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로 미국 빌보드 ‘빌보드 200’ 차트 3위에 오르며 올해 K팝 걸그룹 최고 순위를 달성한 것은 물론, 첫 주 앨범 판매량 1,426,487장(써클차트 발표)으로 역대 걸그룹 초동 1위, K팝 걸그룹 최초 초동 밀리언셀러 타이틀까지 거머쥐는 등 기록 행진을 펼치고 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월 1일부터 소속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 콘텐츠를 선보이는 퍼포먼스 전문 유튜브 채널 ‘SMP FLOOR’를 오픈, 매주 퍼포먼스 비디오, 안무 연습 영상, 퍼포먼스 작업 비하인드 영상, 안무 시안 영상 등 다채로운 콘셉트의 퍼포먼스 관련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