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빛나는 비주얼로 화보를 장식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 8월호에 참여해 비주얼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템페스트는 각자 개성 넘치는 캐주얼을 착장하고 소년미를 선보였다. 또 여유가 깃든 표정으로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템페스트는 오는 12일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기대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연습 중"이라며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만 선보이는 스페셜 무대를 계획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또 태래는 "올해 목표가 단독 콘서트를 하는 것이었는데 목표를 이룬 거 같아 기분이 좋다"라며 "'2023'이라는 숫자가 새겨진 상을 받는 게 올해의 목표이자 꿈"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팬들과 함께 하는 소중한 추억을 많이 쌓고 싶다. 더불어 앞으로 템페스트의 해가 되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템페스트의 빛나는 비주얼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뷰티쁠' 8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템페스트는 오는 12일 오후 6시, 13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TEMPEST SHOW CON [T-OUR] in Seoul'(2023 템페스트 쇼 콘 [티 아워] 인 서울)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