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녘 동행축제 이벤트 ‘풍성’…우수제품 ‘찜’만 해도 참여 완료

구매인증·기업 챌린지 이벤트 등 다채…스타일러,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2023 황금녘 동행축제가 30일부터 9월 27일까지 개최되는 가운데 ‘대박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동행축제 우수제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찜’하기만 해도 이벤트 경품의 행운이 따라온다.


동행축제 누리집(동행축제.org 또는 buykfesta.org 입력)에서 소개한 ‘동행축제 우수제품 300선’ 중 구매하고 싶은 제품의 상세 내용을 확인 후 ‘찜하기’를 선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350명에게 곰탕 세트, 프레시백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동행축제 우수제품을 구매인증 하면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등 대박 경품의 주인공도 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14명에게 구매인증 이벤트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온 국민 힘 모으기를 통한 경제활력(氣up)의 염원을 담아 물병을 던져서 세우는 ‘동행축제 기업(氣up)’ 챌린지를 진행하고, 챌린지 참여자 중 355명에게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온누리상품권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이영 중기부 장관은 “국민 한 분 한 분의 작은 소비가 모여 우리 경제에 큰 활력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밝히고 “우리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황금녘 동행축제에 동행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경철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