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K팝 매거진 커버 모델 장식…풋풋한 '청춘' 그 자체


그룹 루네이트(LUN8)가 K팝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팬덤 기획형 K팝 매거진 잇다북(ITTABOOK)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루네이트가 참여한 7호 커버를 공개했다.


잇다북은 지난 3월 창간된 K팝 팬덤 매거진으로, K팝 팬들이 콘텐츠 기획에 직접 참여해 매거진을 함께 만들어 가는 방식으로 제작된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루네이트는 교복을 연상시키는 스쿨룩을 입고 풋풋한 청춘 그 자체를 선보였다. 특히 8인 8색 독보적인 비주얼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루네이트는 스쿨룩 뿐만 아니라 블랙 앤 화이트 톤의 의상과 장난감 소품을 이용해 아이와 어른의 경계를 표현한 키덜트 룩도 완벽하게 소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잇다북 7호에는 평소 루네이트에게 궁금했던 점을 팬들이 질문하고 답하는 ‘IT:TALK’ 코너와 인터뷰도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루네이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잇다북 제7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6월 데뷔한 루네이트는 데뷔 앨범 'CONTINUE?'(컨티뉴?)로 화려한 출발을 알렸다.


데뷔 약 5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것은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네덜란드 1위를 포함해 7개국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5세대 대표주자'로서 주목을 받았다.


데뷔와 동시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루네이트는 계속해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사진 제공 = 잇다북(ITTABOOK)]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