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취업 노하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현대캐피탈이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21일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Open-Up'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Open-Up'은 오는 10월 4일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앞서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다. 이번 행사는 이달 21일(목)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역 인근에 위치한 현대캐피탈 본사에서 진행되며, 회사소개, 현직 담당자의 Q&A 세션과 더불어 지난 해 9월 새로 옮긴 신사옥 곳곳을 둘러보는 사옥투어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Open-Up'은 현대캐피탈 입사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채용 홈페이지( hcs.recruiter.co.kr )에 접속 시 뜨는 팝업창을 통해 ▲이름 ▲연락처 ▲희망 직무 ▲사전질문을 작성하면 최종 신청이 완료된다. 접수 기간은 9월 17일(일)까지며, 최종 참가자는 채용 분야별로 선정해 9월 18일(월)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현대캐피탈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코로나로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진행했던 채용설명회를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며 "더 많은 인재들을 유치하기 위해 현대캐피탈의 기업문화와 인프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다음달 4일부터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기획 ▲Digital/IT ▲Auto ▲금융사업 ▲리스크관리 ▲해외사업 ▲재경 ▲경영지원 등 총 8개 분야에 걸쳐 모집하며, 현대캐피탈 신입 공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현대캐피탈 채용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성춘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