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준우승 세븐어스(희재·이레), 23일 윈터 시즌송 ‘MIRROR’ 발매!


듀오 세븐어스(SEVENUS)가 시즌송 ‘MIRROR’로 컴백한다.


세븐어스(희재, 이레)는 오는 23일 새 디지털 싱글 ‘MIRROR(미러)’를 발매한다.


‘MIRROR’는 세븐어스가 올해 7월 발매한 데뷔 싱글 앨범 ‘Summús(썸어스)’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지난여름 청량한 하모니가 깃든 웰메이드 트랙들로 듀오만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세븐어스가 연말에는 시즌송으로 새로운 감성을 전한다.


지난 18일 세븐어스 공식 SNS를 통해 ‘MIRROR’ 발매를 공식화하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세븐어스의 새 로고와 파스텔 핑크 컬러로 채워진 이미지가 따스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전날(19일)에는 희재의 훈훈한 개인 포토가 베일을 벗으며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티저 외에도 세븐어스는 색다른 이벤트로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일부터 발매일인 23일까지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선물하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2023 세븐어스 캘린더’가 공식 SNS를 통해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신곡에 대한 힌트는 물론 희재와 이레가 직접 전하는 소소한 겨울 이야기를 만날 수 있어 팬들의 설렘을 배가하고 있다.



세븐어스는 올해 초 방송된 JTBC ‘피크타임’에서 팀 7시로 준우승을 차지한 후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데뷔 싱글 타이틀곡 ‘Wonder Land(원더랜드)’ 활동으로 탄탄한 보컬은 물론 유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단독 시즌그리팅 ‘memories(메모리즈)’를 출시했으며, ‘피크타임’ 투어 콘서트 ‘YOUR TIME(유어 타임)’의 한국·대만·일본·홍콩 공연에 참여하는 등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세븐어스의 신곡 ‘MIRROR’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