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가 신곡의 무결점 라이브를 선보였다.
포르테나는 지난 20일 1theK(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의 ‘MR은 거들 뿐’ 콘텐츠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KINGDOM'의 타이틀곡 'KINGDOM(Moonlight Tears)'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포르테나는 웅장함이 물씬 느껴지는 배경 속 블랙 슈트를 착용하고 등장, 강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포르테나는 MR(반주 음악)을 제거한 라이브임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완벽한 하모니로 '무결점 라이브'를 선보이며 실력을 증명했다.
전율을 일으키는 네 사람의 하모니와 품격있는 보이스를 감상한 팬들은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라이브다", "포르테나는 역시 라이브가 더 좋은 그룹", "라이브라는걸 믿을 수 없다" 등 호평일색의 반응을 보였다.
'KINGDOM(Moonlight Tears)’은 장엄하게 휘몰아치는 오케스트레이션 선율 위에 웅장한 보컬라인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크로스오버 심포니 팝 장르의 곡이다. 대중적인 멜로디와 포르테나만의 웅장한 임팩트를 모두 갖춘 곡이다.
포르테나는 지난 18일 미니앨범 'KINGDOM'을 발매했다. 이번 신보는 포르테나가 ‘팬텀싱어4’ 준우승과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타이틀곡 ‘KINGDOM(Moonlight Tears)’을 비롯해 ‘Falling Star', 'My Dad', 'Believe’, ‘참 아름다운 곳’까지 총 5곡의 여러가지 사랑과 이별을 노래하는 곡들로 채워졌다.
JTBC ‘팬텀싱어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한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는 세계 최초로 멤버 전원이 테너로 이루어진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팬텀싱어4’ 콘서트 Libelante X Fortena 등 공연 활동과 방송, 라디오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 포르테나는 ‘포르테나 단합대회’, ‘포르테나 컴퍼니’ 등 다양한 유튜브 자체제작 콘텐츠를 통해 밝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캡처-1theK(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