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의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오는 9월 1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단체 오피셜 포토 속 프로미스나인은 한층 물오른 절정의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압도했다. 컬러풀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아홉 멤버는 바라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 상큼한 미소로 보는 이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었다.
또한, 프로미스나인은 치명적인 눈빛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9인 9색’ 다채로운 매력과 동시에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아우라를 풍겨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으로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5월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 이후 약 4개월 만에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으로 ‘초고속 컴백’을 확정 지었다. 특히, 이번 신보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첫 컴백인 점에서 특별함을 더하며 프로미스나인이 선사할 ‘톡톡 튀는 청량 에너지’에 글로벌 음악 팬들의 설렘이 치솟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상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