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오늘(19일) 미니 2집 선공개 곡 ‘PASTEL’ 깜짝 발매…본격 컴백 시동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PASTEL’을 선공개한다.
19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가 오늘(19일) 두 번째 미니앨범 ‘ 수록곡 ‘PASTEL’(파스텔)의 음원과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한다”라고 밝혔다.
‘PASTEL’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신비로운 감성의 R&B 곡으로, 파스텔색이 잠식해 가듯 서로의 세계에 번지면서 특별한 색을 만들어 가는 내용을 루네이트만의 청량한 보컬과 랩으로 표현한 노래다.
또한 음원과 함께 루네이트는 ‘PASTEL’ 퍼포먼스 비디오도 선보일 예정이다. 막 사랑을 시작했을 때의 미묘한 감정을 에너제틱한 안무로 표현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번 ‘PASTEL’에 이어 ‘BUFF’ 본편에서도 꿈 많은 루네이트의 다채로운 청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루네이트표 하이클래스 비주얼, 실력과 시너지가 어떤 장르와 음악으로 펼쳐질지 기대가 높아진다.
미니 2집 발매에 앞서 수록곡 'PASTEL'을 깜짝 선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건 루네이트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루네이트는 오늘(19일) 오후 6시 선공개 곡 ‘PASTEL’을 발매하고, 오는 3월 1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로 전격 컴백한다.[사진 제공 = 판타지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