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 ENHYPEN 참여 OST 공개 예고



- 오리지널 스토리와 컬래버레이션… ENHYPEN 가창 OST , 9월 3일 네이버웹툰 14화에서 1절 선공개
-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소년들의 대립과 격돌, 하이틴 로맨스까지 흥미진진함 더해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다크 문: 달의 제단)이 오는 9월 3일 ’ OST 을 공개한다.

‘DARK MOON: 달의 제단’은 지난 2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ENHYPEN(엔하이픈)이 참여한 OST의 곡명인 을 공개하고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은 9월 3일 ‘DARK MOON: 달의 제단’ 웹툰 14화를 통해 1절이 선공개되며, 6일에는 음원 발매와 함께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은 특별한 운명으로 연결된 소녀와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의 서사와 복잡한 감정들을 그대로 담아내는 한편, 오리지널 스토리와 컬래버레이션한 ENHYPEN의 가창이 더해져 ‘DARK MOON: 달의 제단‘ 스토리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DARK MOON: 달의 제단‘은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소년들이 한 소녀를 두고 펼치는 사랑과 최후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하이틴 로맨스물로, 거대한 운명으로 얽힌 소녀와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의 대서사시를 웹툰과 웹소설로 동시에 전개하고 있다.

괴력을 가진 소녀 ‘수하’가 리버필드 지역의 드셀리스 아카데미에 전학을 오면서 이 학교의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은 저마다 수하에게 다른 감정을 느끼며 가까워져 가고, 학교 주변에서 벌어지는 살인사건, 의문의 뱀파이어 출현 등 혼란스러운 상황이 벌어지는 가운데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과 옆 학교 늑대인간 소년들의 대립각이 심해지며 이야기 전개에 흥미를 더하고 있다.

‘DARK MOON: 달의 제단’ 웹툰은 ‘가담항설’의 작가 랑또가 스토리를, ‘구구까까’를 그린 혜니가 작화를 맡아 연재 초기부터 웹툰 팬덤으로부터 주목을 받고있다. 여기에 주인공 ‘수하’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뱀파이어 소년들과의 설레는 케미가 독자들로 하여금 1인칭 대입을 유발하며 하이틴 로맨스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제단’은 매주 일요일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웹툰, 웹소설로 연재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