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P+’ 론칭 후 펩타이드9 라인 선스틱 등 큰 인기… 제품 라인업 대폭 확대
신제품 히알루론산 함유 비건 선크림, 펩타이드 함유 플럼핑 마스크 등 4종 출시
K-뷰티의 선두주자 메디필이 수출 전용 브랜드 ‘MDP+’를 통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는 총 4종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총 13개의 라인업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MDP+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펩타이드9 라인 선스틱’의 성공을 기반으로 미국 뷰티 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을 강화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여기에 독창적인 제형과 트렌디한 용기를 적용하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 4종 신제품, 미국 소비자 사로잡는다
이번 신제품 중 가장 주목받는 제품은 ‘히알루론산 유브이 클리어 선스크린’이다. OTC (일반의약품) 인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손상 방지 능력을 신뢰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기반으로 한 이 제품은 메디필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이탈리아의 ‘V-Label’ 비건 인증을 획득하며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탄력 케어를 위한 ‘펩타이드9 글로우 인 더 다크 플럼핑 하이드로겔 마스크’도 출시됐다. 이 제품은 9가지 펩타이드와 비건 콜라겐, 그리고 플럼핑 효과가 뛰어난 아보카도펩타이드를 결합해 볼륨감 있는 3D 입체 얼굴을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레드 락토 콜라겐 그라인딩 립 앤 페이스 앰플 밤과 클렌징 밤’은 필요량만 깎아 사용하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위생적이면서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앰플 밤은 메디필만의 레드 콜라겐 복합 성분으로 피부 리프팅과 보습 효과를 제공하며, 립과 페이스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클렌징 밤은 3단계 멀티 세안 효과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완벽히 제거하며, 탄탄한 모공 케어와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 틱톡에서 최고 매출 기록… 미국 시장 호응 높아
MDP+는 올해 미국 틱톡숍 뷰티 카테고리에서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브랜드 론칭 이후 1만3000건이 넘는 주문을 달성하며 북미 시장에서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브랜드 측은 펩타이드9 바이오 선스틱 프로를 중심으로 MDP+ 제품들이 지속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미국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디필은 MDP+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트렌드인 ‘글래스 스킨’을 실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향후 OTC 선 제품들을 라인업으로 확장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MDP+는 K-뷰티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독창성을 바탕으로 미국 뷰티 시장에서 새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다.
한편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이데아는 전 세계 75여 개국에 수출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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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성춘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