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주유 쿠폰과 캐시백이 쏟아진다
현대카드가 GS칼텍스와 함께 운영 중인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의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리뉴얼된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는 주유 총액의 최대 15%에 달하는 강력한 주유 할인 혜택으로 운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 카드는 ‘에너지플러스 앱’과 함께 사용하면 모빌리티 라이프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어 앱과 카드를 동시에 사용하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
현대카드와 GS칼텍스는 에너지플러스카드와 에너지플러스 앱 1주년을 기념해 ‘바로주유로 널리 이롭게 하라’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에너지플러스 앱 대상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바로주유는 앱에서 주유 패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해 두고 주유소 방문 시 주유와 결제까지 한번에 실행해주는 서비스로 전국 약 800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를 바로주유 결제 카드로 등록하면 바로주유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에너지플러스 앱 설치 후 해당 카드를 발급 받으면 자동으로 결제 카드 등록이 완료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를 이용해 바로주유로 3만원 이상을 처음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캐시백도 제공된다. 이후 해당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의 추가 바로주유 결제 시 2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한편,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는 기존 ‘에너지플러스카드’ 대비 월 평균 발급량이 약 7배 가량 급증해 주유 특화 카드로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또, 에너지플러스 앱의 핵심 서비스인 바로주유의 성장에도 기여하고 있다.
에너지플러스카드와 에너지플러스 앱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 및 홈페이지와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성춘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