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산하, 솔로 미니 2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픈! ‘CHAMELEON’처럼 입체적인 표현력

▲ (사진 제공 = 판타지오)


윤산하가 ‘CHAMELEON’으로 변화무쌍한 매력의 결정체를 선보인다.

윤산하는 지난 7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윤산하가 직접 촬영한 셀프 카메라 영상으로 구성됐다. 윤산하는 타이틀곡 ‘EXTRA VIRGIN’(엑스트라 버진)을 포함한 총 5곡의 노랫말과 전개를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색다른 콘텐츠로 베일을 벗은 전체 트랙의 음원 일부가 ‘CHAMELEON’ 속 윤산하의 변화무쌍한 음악적 변주를 예고했다.

타이틀곡 ‘EXTRA VIRGIN’에서 윤산하는 컨트리풍 멜로디와 힙합 리듬을 따라 자유로운 스웨그를 터뜨렸다. 아티스트로서 윤산하의 자신감이 담긴 “I got what you need (Iconic). Such extravagant swag. 자유롭게 switch (Dynamic). 너의 환상은 현실이 돼”, “헤어날 수 없어 can’t deny” 등 가사 또한 헤어나올 수 없는 중독성을 선사했다.


윤산하가 직접 작사·작곡한 ‘AURA’(아우라)는 심장을 두드리는 듯한 비트로 몰입감을 안겼다. 이어 상대와의 긴장감을 유니크하게 풀어낸 ‘Bad Mosquito’(배드 모스키토), 여름밤 감성을 자극하는 ‘6PM (Nobody’s Business)’(6PM (노바디스 비즈니스))가 각기 다른 무드로 귓가를 물들였다.

또한 윤산하가 작사에 참여한 팬송 ‘Love you like fools’(러브 유 라이크 풀스)는 10년간 곁을 지켜준 팬들을 향한 메시지와 함께 하트를 그리는 제스처가 더해져 그의 진심 어린 팬 사랑을 보여줬다.

예측 불가한 음악적 도전을 보여줄 윤산하의 솔로 미니 2집 ‘CHAMELE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윤산하는 8월 1일과 2일 서울을 시작으로 상파울루, 산티아고, 몬테레이, 멕시코 시티, 고베, 요코하마 등 아시아와 남미 7개 도시에서 2025 단독 팬콘 투어 ‘PRISM : FROM Y TO A’(프리즘 : 프롬 와이 투 에이)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