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7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SBS 신개념 여행 리얼리티 ‘찐친 이상 출발 : 딱 한 번 간다면’(이하 ‘딱 한 번 간다면’)에서 첫 방송 ‘D-7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찐친 라인업’ 배우 이규형, 이상이, 이유영, 임지연, 엑소 수호가 화려한 야경과 불꽃놀이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했다. 작품 속 배우가 아닌 ‘찐친’으로써 서로 손을 잡고 점프샷을 찍은 찐친들의 모습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자유로움이 느껴진다.
‘딱 한 번 간다면’은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여행지의 모든 것을 온 몸으로 체험하고 느끼는, 경험을 여행하는 리얼리티로 연예계 숨겨진 ‘찐친 라인업’ 배우 이규형, 이상이, 이유영, 임지연, 엑소 수호, 차서원이 첫 찐친으로 함께 한다.
이들은 첫 여행지 호주 퀸즐랜드의 시티라이프부터 자연 액티비티까지 A to Z를 경험하면서 배우가 아닌 여행자로서의 리얼한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예종’으로 시작되어 친해진 찐친들의 이야기부터 첫 여행을 통해 알게 된 서로의 새로운 모습들이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험을 여행하게 된 대한민국 대표 청춘 배우들의 여행 리얼리티 ‘딱 한 번 간다면’은 27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