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의 업데이트를 14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파르페’를 출시했다.
스매시 레전드의 32번째 레전드인 ‘파르페’는 얼음 낫을 무기로 적을 공격하는 공격수 타입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7: 파르페 더 아이스!’도 시작됐다. 이 스매시 패스를 구매하고 보상 10단계를 달성하면 ‘파르페’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파르페’의 캐릭터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전용 ‘스매시 패스툰’도 공개됐다.
상점에서 ‘1회 한정 각성 지원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가 보유한 레전드 중 무작위로 선택된 하나의 레전드에게 ‘연격의 번개’와 ‘일격의 보호막’ 등 2종의 각성을 100% 제공하는 패키지다. ‘연격의 번개’는 상대를 연속으로 5회 타격시 번개가 내리치며 피해를 입히는 각성이며, ‘일격의 보호막’은 첫 타격 이후 1초 안에 2명 또는 3명의 상대를 추가 타격하면 10초 동안 최대 체력의 20% 또는 40%의 보호막이 생성되는 각성이다.
5민랩은 지난달 공식 국내 토너먼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3인 1조의 8개 팀이 친선전과 점령 모드를 통해 우승자를 가렸으며, 우승팀을 비롯한 참가팀 모두에게 인게임 재화인 보석이 차등 지급됐다.
박문형 5민랩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최근 공식 한국 토너먼트가 이용자들의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훌륭한 대회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매시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