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오늘(2일) 새 싱글 'POST IT' 발매! 올라운더 역량 담았다


[사진 = 블랙 메이드 제공]


가수 용준형이 올해 첫 신곡으로 더블 싱글 'POST IT'을 선보인다.


용준형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POST IT (포스트 잇)'을 발매한다.


'POST IT'은 동명의 타이틀곡 'POST IT (Feat. 시온)'과 수록곡 'Til the End (틸 디 엔드)' 등 완성도 높은 2곡으로 구성된 더블 싱글이다. 2곡 모두 용준형이 직접 프로듀싱하며 음악적 역량과 색채를 담아냈다.


먼저 동명의 타이틀곡 'POST IT (Feat. 시온)'은 반복되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빈티지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특별할 거라 생각했으나 결국 쉽게 떼어져 버리는 이별의 여러 모습을 '포스트잇'이라는 친숙한 소재로 풀어내 많은 음악 팬들의 공감과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독일 '더 보이스 10'의 최연소 준결승 진출자이자 국내외에서 주목 받는 R&B 아티스트 시온이 피처링에 참여해 'POST IT (Feat. 시온)'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수록된 'Til' the End'는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 위로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더해진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용준형의 음악 스펙트럼을 엿보게 한다.


증오와 거짓으로 물든 세상 속에서, 사랑이란 감정을 일깨워준 이에게 보내는 로맨틱하고, 과격한 세레나데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POST IT' 발매 2주 뒤인 오는 18일과 19일에는 용준형의 2023 단독 콘서트 'LONER'S ROOM (로너스 룸)'이 개최된다. 보컬, 랩, 프로듀싱, 퍼포먼스까지 아우르는 올라운드 아티스트 용준형은 기다린 팬들을 위해 한층 다채로운 무대와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


용준형은 오늘(2일) 오후 6시 'POST IT'을 발매하고, 오는 18일과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LONER'S ROOM'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