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이도현 ‘유퀴즈’ 뜬다 “3월 방송 예정”[공식]


대세 배우 이도현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뜬다.


'유퀴즈' 측은 3월 6일 뉴스엔에 "이도현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3월 중 방송 예정"고 밝혔다.


이도현은 지난해 12월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1에 이어 3월 10일 공개되는 대망의 파트2에 출연한다. '유퀴즈'의 믿고 보는 MC 유재석, 조세호와 만나 '더 글로리' 촬영은 물론 배우 생활에 얽힌 다양한 비화를 공개할 전망이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문동은(송혜교 분)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도현은 극 중 문동은을 위해 칼춤을 추는 망나니가 되기로 결심한 주여정(이도현 분) 역을 맡았다.


파트2 예고편에서 주여정의 성형외과를 찾은 박연진의 모습이 공개되며 향후 전개에 대해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아버지를 해친 살인범에 대한 주여정의 복수 또한 파트2에서 밝혀진다.


이도현은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했다. 이후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tvN '호텔 델루나', JTBC '18 어게인', 넷플릭스 '스위트홈', KBS 2TV '오월의 청춘', tvN '멜랑꼴리아' 등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았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