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현대시장 화재 피해 복구 위한 도움의 손길이어져...


인천 동구 송림동 현대시장 화재 사고의 피해 복구를 위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전달수)는 지난 14일 동구를 방문, 현대시장 화재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100만원을 기탁했다.

인천유나이티드는 12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제주유나이티드와의 하나원큐K리그 3라운드 홈경기 입장권 판매수익의 10%인 700만원과 전달수 대표이사 300만원, 조성환 감독 100만원의 온정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

전달수 대표이사는 “인천의 시민구단으로 동구 현대시장 사고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사단법인 동구 기업인협의회(회장 은희송) 및 관내 기업인 6명도 동구를 방문, 현대시장 화재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100만원을 기탁했다. ㈜인천측기(대표 은희송), ㈜미도전력(대표 전승엽), ㈜동구환경(대표 김민철)이 각각 200만원씩 전달했으며, ㈜두힘(대표 황병우), ㈜디에이치소방(대표 김숙희), ㈜태성사(대표 한종수)가 각각 100만원씩 전달했다.

기업인협의회 은희송 회장은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상인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고 싶어 주변 기업인들과 성금 기탁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또 동인천청년회의소(회장 임상길)와 대한노인회 동구지회(지회장 직무대행 허선례)도 동구를 방문, 현대시장 화재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각 200만원씩을 기탁했다.

임상길 회장은 “동구지역의 아픔에 공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으며, 허선례 지회장 직무대행은 “이웃이 힘든 일을 겪을 때 서로서로 힘을 모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찬진 동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피해 상인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동구청도 최선을 다해 피해 복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