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의 오프라인 이벤트 ‘MOST WANTED with AOMIX FEST’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 A동에서 진행된 이벤트는 4000명 이상의 인원이 방문하여 AOMG가 준비한 두 가지 테마의 이벤트를 함께 즐겼다.
더욱 커진 규모로 돌아온 ‘MOST WANTED with AOMIX FEST’는 AOMG 소속 아티스트들의 최초 공개 레코드 라인업과 국내외 여러 레코드샵들이 참여하는 레코드페어 구매를 위한 대기 행렬이 매일 같이 이른 시간부터 이어졌다.
더불어 AOMIX FEST는 디자이너 베르디가 DJ DISK, BIM 과 함께 아티스트로서 참여하고 DJ Soulscape, DJ Jinmoo 등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국내 최정상 DJ들의 다채로운 디제이 플레이를 선보여 이벤트를 찾은 관객들을 즐겁게 했다.
현장에서는 AOMG 소속 아티스트들의 최초 공개반이 양일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깜작 싸인 이벤트를 개최하여 많은 팬들의 참여가 이뤄졌다.
이벤트 외에도 유욕욱바베큐연구소, Jack Daniel’s Tennessee Apple (잭 다니엘스 테네시 애플), Herradura Plate (에라두라 플라타), 무신사, 노티드, 계월, 힐리파티케어 등 브랜드가 준비한 즐길 거리와 함께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