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경영대학, HD현대와 '인재 양성 MOU' 체결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은 3월 27일(월) HD현대 글로벌R&D센터(GRC)에서 HD현대와 '인재 양성 MOU' 협약식을 가졌다.

연세대 경영대학과 HD현대는 상호 발전을 위한 인재 양성과 산학협력 관계 구축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상호 간 이익 증진에 공헌할 목적으로 '인재 양성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연세대 경영대학은 채용 홍보 및 산학 교류를 위해 HD현대 임직원에게 연세대 학생 대상 특강 기회를 제공하고 HD현대 방문 견학 프로그램에 연세대 학생이 참가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HD현대는 산업 현장에 필요한 인재 양성을 위해 학생들에게 현장 실습 및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또한 HD현대의 핵심 인재 양성을 위해 연세대 Advanced MBA 과정에 HD현대 임직원을 추천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연세대 경영대학과 HD현대는 산학협력을 위한 인적·물적 인프라 조성 등을 시행할 계획이다.

이날 연세대 경영대학 김성문 학장은 "'인간이 가진 역동적인 에너지(Human Dynamics)로 인류의 꿈(Human Dreams)을 실현하겠다'는 HD현대의 행보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연세대 경영대학과 HD현대의 산학협력 및 상호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