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버스' 하하, '임영웅 소환'으로 경주 시골 어르신 마음 올킬!


'하하버스' 하하가 경주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이웃사촌' 임영웅을 소환한다.


하하-별-드소송 완전체의 가족여행 예능 '하하버스'(제작 ENA, AXN, K-STAR)가 인싸력 충만한 하하가족의 모습과 천진난만한 '하하 미니미즈' 드림-소울-송 3남매의 매력을 명랑하게 담아내며, 대체불가 힐링 예능으로 자리잡고 있다.


오는 9일(화) 방송되는 6회에서는 하하가족 완전체의 세 번째 여행지인 경주에서의 특별한 여행일지가 펼쳐질 예정. 이 가운데 '하하버스'가 최초로 버스 대절 서비스를 개시한다.


방송을 시청한 경주의 오지마을 '효동 2리'의 이장님이 마을 어르신들의 경주시내 나들이를 위해 하하버스에 도움을 요청한 것. 이에 하하가족 완전체는 하하버스를 몰고 효동 2리로 출격해 오랜만에 시내 나들이를 앞두고 한껏 들뜬 70대 어르신 4인방, 일명 '효(동)리 언니들'을 만나 흥이 넘치는 여행길에 오른다.


무엇보다 여행 당시 하하는 '효리 언니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치트키를 꺼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어르신들의 아이돌' 임영웅과의 친분을 자랑한 것. 이날 하하는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임영웅 우리 아파트 살아요. 제가 임영웅이랑 같이 살아요. 같은 아파트 같은 동. 임영웅이 마포구의 자랑 아닙니까"라고 운을 뗐고, '임영웅'이라는 세 글자가 나오자마자 '효리 언니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반짝이는 눈으로 하하 입 만을 주목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하하는 이웃사촌으로서 지켜본 임영웅의 평소 모습을 공개해 열화와 같은 성원을 이끌어냈다는 전언.


이에 첫 버스 대절 서비스를 개시한 하하가족과 '효리 언니들'의 만남, 또한 하하가 밝히는 '이웃사촌 임영웅'의 비화가 공개될 '하하버스'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 밖에도 '하하버스' 6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35529485)에는 경주 핫플레이스 황리단길을 접수한 핵인싸 드소송의 깨발랄한 매력부터 오지마을 도착과 함께 마주한 신스틸러 '한복 어르신', 나아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손님의 등장까지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들이 꽉 채워져 있어 유쾌 발랄한 경주 여행일지를 펼쳐낼 '하하버스' 6회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하하가족의 특별한 버스여행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로,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


오는 5월 9일(화) 저녁 8시 30분에 ENA, AXN, K-STAR를 통해 6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