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마라탕에 꼬치구이까지 섭렵! 美친 먹력 터졌다!


개그맨 유민상이 다채로운 먹방으로 안방극장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했다.


유민상은 5일(어제)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 스트레스 타파 특집’에서 유민상은 맛녀그룹의 본부장으로 변신, 시작부터 찰진 상황극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첫번째로 마라탕 전문점을 찾은 유민상은 마라탕 매니아다운 폭풍 먹방을 펼치며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우었다.


이날 ‘한입만’은 김해준이 당첨, 유민상은 ‘한입만’을 없애자는 데프콘의 제안에 짓궂게 동의하며 김해준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유민상은 또한 중국식 오이무침을 추천하며 맛력을 뽐냈고, 멤버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그는 야무진 먹방뿐만 아니라 센스있는 입담도 과시, 보는 이들의 웃음 버튼을 저격했다.


가지튀김을 먹던 유민상은 옆에 앉은 이수지의 옷에 떨어트렸고, 화를 내는 그녀에게 “얼마 하는데 그거?”라고 박력 있게 말해 순간 설레게 했다. 하지만 이내 “나도 사려고”라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유민상은 김해준이 준비해온 ‘마라탕X컵라면 볶음밥’ 맛팁을 맛보고 곧바로 엄지척을 날릴 만큼 깊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런가하면 꼬치구이 맛집에서는 항정살 꼬치를 맛본 김해준이 오버하는 듯한 리액션을 보이자, 유민상은 “방송에서 그런 거 난 제일 싫어한다”며 만류하기도. 하지만 이내 맛을 본 유민상은 자신도 모르게 “우아앗!”이라며 감탄을 해 그 맛을 궁금케 했다.


유민상은 엄청난 크기의 목살꼬치에 놀라워했고, “고기 먹을 때 여기로 오자”라며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유민상은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돈설꼬치부터 심장꼬치에 이어 문어, 치즈튀김과 야채꼬치까지 모든 종류의 꼬치를 섭렵하며 눈길을 끌었다.


유민상은 ‘한입만’에 도전하는 데프콘이 꼬치 하나를 통째로 먹기에 힘겨워하자 “남자가 왜 이렇게 자신감이 없어”라고 도발하며 마지막까지 웃음폭탄을 안겼다


이처럼 유민상은 눈길 끄는 먹방뿐만 아니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멤버들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맛있는 녀석들’의 터줏대감다운 면모를 한껏 발산했다.


통통 튀는 개그맨 유민상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