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ON(본), 오늘(6일) 새 싱글 'Rewind' 발매…'WSG워너비' 쏠 지원 사격


알앤비 아티스트 VVON(본)이 새 싱글로 돌아온다.


VVON은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Rewind(리와인드) (Feat. SOLE)'를 발매한다.


'Rewind'는 VVON 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STEP(스텝) (Feat.김승민)'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업그레이드된 VVON의 음악적 역량과 진정성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VVON이 작사∙작곡∙편곡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해 이별을 앞둔 연인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함께한 행복하고 슬픈 기억 속 서로의 모습을 한 번쯤 되돌아봤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대화하듯 주고받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오랜 기억을 떠올려보자는 남자와 이별을 덤덤하게 받아들인 여자의 모습이 대조적으로 다가오며 이별의 슬픔을 한층 극대화한다.


피처링에 참여한 쏠(SOLE) 또한 VVON과 함께 작사∙작곡에 참여해 아름다운 기억을 되감아 보는 연인의 모습을 충실하게 녹여냈다.


매 앨범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멜로디 메이킹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VVON은 유니크한 음색과 독보적인 음악적 컬러를 지닌 쏠과 만나 리스너들의 감성을 한층 깊게 파고들 전망이다.


앞서 첫 번째 싱글 'Hold up(홀드 업)'과 두 번째 싱글 'Why(와이)'를 통해 쿠기(Coogie)와 SUMIN(수민), Hoody(후디) 등 다채로운 개성의 아티스트와 완성도 높은 합을 보여준 만큼 이번 싱글에서 쏠과 보여줄 호흡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독보적 음악 색깔로 유니크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온 VVON의 새 싱글 'Rewind(Feat. SOLE)'은 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