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서울시복지재단 홍보대사’ 위촉


서울시복지재단(이하 재단)은 제66회 2022 미스코리아 진(眞) 이승현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

재단은 11일 오전 11시 서울복지타운 10층 회의실에서 김상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본부장 및 이승현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에 위촉된 이승현은 고려대 경제학과에 재학 중, ㈜글로벌이앤비가 주최/주관한 제 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정되었으며, 모델, 광고, 런웨이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재단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CEO의 꿈을 가지고 선한 영향력을 펼치기 원하는 이승현의 긍정적인 열정이 서울시 복지사업 홍보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했다.

서울시복지재단 김상철 대표이사는 “재단은 복지정책을 개발하고 혁신사업 모델을 제시하는 등 서울시 복지행정을 지원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정책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이승현의 밝고 따뜻한 열정과 재능이 재단에 더해져 시민과 동행하는 안심복지도시 서울을 만들어나가는 데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현은 “시민들을 따뜻하게 살필 수 있는 서울시 복지사업을 홍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이 사업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승현은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사회적고립가구지원센터’ 홍보 영상 촬영을 비롯해 앞으로 1년간 재단이 주관하는 주요 기념행사 및 사업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경철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