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YENA)가 잇따른 브랜드 모델 러브콜로 인기를 증명했다.
최예나는 최근 헤어 케어 브랜드 피노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피노에 따르면 최예나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아이코닉한 트렌드 세터'를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부합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앞서 최예나는 디와이디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의 전속 모델, 소프트뱅크에서 출시한 무선 이어폰 HeartBuds(하트버즈)의 모델로 발탁되며 핫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 헤어 케어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발탁되는 등 광고 업계의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최예나는 지난해 1월 솔로 데뷔 이후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첫 번째 싱글 'Love War(러브 워)'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면모를 보이기도. 현재는 Mnet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ENA '혜미리예채파'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사진=피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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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