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X 끼리 협업 프로모션’ 진행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에서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와 협업해 끼리 치즈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해비치 X 끼리 프로모션’을 오는 8월 한달 간 진행한다.


끼리는 신선하고 부드러운 풍미로 다양한 요리와 곁들이기 좋아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치즈 브랜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에서는 끼리 크림치즈를 활용해 뷔페 메뉴와 베이커리, 디저트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섬모라’의 디너 뷔페에서 구운 농어와 베이컨 매쉬 포테이토, 크림치즈 뇨끼, 케일 샐러드 등 이색적인 음식을 선보인다. 브런치 뷔페에서는 망고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크림치즈 타르트 등 다채로운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베이커리 ‘마고’에서는 신선한 끼리 치즈를 풍성하게 머금은 모찌빵과 생크림 치즈 케이크, 치즈 수플레 등을 내놓는다. 바99에서는 큐브 치즈를 듬뿍 담은 ‘끼리 크림치즈 빙수’를 맛볼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도 디너 뷔페에서 끼리 치즈를 활용한 크림치즈 라즈베리 밀푀유를 비롯해 커스터드 푸딩, 말차 레이어 치즈 케이크, 크림치즈 티라미슈 등을 선보인다. ‘더 라운지’에서는 고소한 치즈와 달콤한 망고의 이색적인 조합을 맛볼 수 있는 끼리 크림치즈 망고 빙수를 비롯해 끼리 크림 치즈 케이크, 브리오슈 등이 준비된다.


한편, 롤링힐스 호텔에서는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롤링끼리 패키지’도 출시했다. 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더 라운지에서 끼리 크림 치즈 타르트 1개와 망고 스무디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끼리 크림치즈와 바삭한 스틱 과자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딥 앤 크런치 플레인’ 2팩을 증정한다. 편안한 휴양을 위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이용, 실내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도 담았다. 패키지 가격은 24만 4000원부터다.


이밖에 8월 5일에는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롤링끼리 쿠킹클래스’가 진행된다. 선착순 10팀에 한해 끼리 크림 치즈를 활용한 ‘여름 해변 케이크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참가 비용은 5만 5000원이다.


예약 문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064-780-8000 │ 롤링힐스 호텔 / 031-268-1000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