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나, 뉴진스 ‘ETA’ 완벽 커버영상 공개...“재치있는 개사 – 감미로운 하모니“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가 뉴진스의 곡을 찰떡 소화했다.
지난 31일 포르테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걸그룹 뉴진스의 ‘ETA’를 커버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포르테나 멤버 4인은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곡을 완벽 재해석했다.
포르테나는 신나는 원곡과 상반된 분위기로 곡을 편곡, 진지한 눈빛으로 아름답고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멤버들은 원곡에서 자신의 친구에게 하는 메시지를 묘사한 가사를 “우리 콘서트에 너만 못온 그날”, “성현이가 묵언수행하던 그날”, “동규가 탕후루 먹던 그날” 등 자신들의 상황에 맞는 재치있는 가사로 개사를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걸그룹의 곡까지 ‘찰떡소화’하는 포르테나의 커버영상을 본 팬들은 “멤버 네 명 모두의 매력이 돋보인다”, “너무 아름다운 깜짝 선물을 받은 기분”이라며 호평일색의 반응을 보였다.
‘팬텀싱어4’에서 테너 4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최종 준우승을 차지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 킴, 서영택, 김성현)는 지난 8월 22일 첫 번째 싱글 'Miracle(우리라는 기적)'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포르테나의 데뷔 싱글 ‘Miracle’에는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과 작곡가 James Son이 곡 작업에 참여, 기적처럼 한 팀이 된 포르테나를 떠올리며 오직 포르테나만을 위해 작업했다.
어렵고 힘들 때 힘이 될 수 있는 희망인 가삿말과 포르테나의 웅장한 보이스, 4인의 환상적인 화음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포르테나는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팬텀싱어4' 콘서트 Libelante X Fortena - 서울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