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남승민이 팬들을 위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25일 저녁 8시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남승민이 출연해 ‘고마운 사랑아’ 무대를 선보였다.
남승민은 네이비 컬러의 수트를 착용하고 등장해 단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지난 16일 발매한 신곡 '고마운 사랑아'를 깊은 감성으로 열창하며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는 트로트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 신곡이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발매하는 곡이자 팬들을 위한 사랑을 표현한 노래인 만큼 애절한 마음이 느껴지는 뛰어난 표현력과 부드러운 보이스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더트롯쇼'에서 남승민이 선보인 '고마운 사랑아'는 슬로우 템포와 잔잔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성인가요 발라드 곡으로, 남승민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곡의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함께해온 세월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표현함과 동시에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남승민은 지난 5일 자필 손편지를 통해 직접 군입대 소식을 밝혔다. 그는 오는 10월 10일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해군 군악대에서 복무할 예정이다.
한편, 남승민은 오는 10월 9일 오후 12시 40분 성암아트홀에서 남승민 2ND 미니콘서트 ‘고마운 사랑아’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캡처- SBS FIL, SBS M더트롯쇼]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