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는 서비스 품질향상 및 고객가치 실현 등 CS 경영혁신을 위해‘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인천시민이나 인천도시철도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 중 불편했던 부분에 대한 개선방안과 같이 고객서비스제도와 이용 편의시설 개선 등에 대해 제안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12월 3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당선작 발표는 12월 중 개별통보 예정이며, 최우수상 1명(인천e음카드 30만원), 우수상 2명(인천e음카드20만원), 장려상 2명(인천e음카드10만원)을 선정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실행하여, 고객이 원하는 향상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가치실현과 서비스품질향상을 도모해 CS경영혁신을 이룩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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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