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중앙공설시장 빈 점포 입점자 공개모집


성남시는 중앙공설시장 (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109) 빈 점포 12 곳에 대한 입점자를 4 월 12 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중앙공설시장은 성남시의 현대화 사업을 거쳐 재탄생한 8 층 ( 지상 7 층 , 지하 1 층 ) 규모의 현대식 공설시장이다.


이번에 공개 모집하는 점포는 1 층 4 곳 , 2 층 8 곳으로 총 12 곳이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성남시 내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 20 세 이상인 자로 , 접수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으며 , 본인 · 배우자 또는 동일 세대 구성원이 성남시로부터 공설시장 사용 허가권을 받지 아니한 자이다.


신청서 접수 기간은 4 월 11 일부터 12 일까지이며 입점 희망자는 수정커뮤니티 센터 2 층 성남시상권활성화재단 사무실로 직접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청 홈페이지 또는 성남시상권활성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점자는 1 차 서류심사와 2 차 면접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 최종 선발자는 발표 후 계약 체결 및 사용허가 신청을 통해 입점 및 운영할 수 있다.


성남시 관계자는 “ 이번 빈 점포 공개모집에 많은 지원자가 신청해 공설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