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명, '지구마불2' 최고의 여행 파트너로 인정! 도전 정신+배려심에 곽빠원 엄지척!


배우 공명이 최고의 여행 파트너로 인정받았다.


김태호 PD가 설계한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에 빠니보틀의 여행 파트너로 출연 중인 공명. 그는 군대 전역 후 처음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구마불2'를 선택, 사진작가 캐릭터로 등장했다.


주사위를 던져 빠니보틀과 에티오피아 여행에 나선 공명은 이어 경비행기와 자동차를 타고 14시간 동안 이동해 수리 부족을 만났다. 그는 부족인들을 만나자마자 '수리 문나이트 댄스'에 동참하며 금방 어울렸다.


특히 수리 부족에게 특별 음식으로 인정받는 소 피를 망설임 없이 먹어보는 공명의 모습은 빠니보틀은 물론 곽튜브, 원지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노홍철은 부족 고유의 문화를 존중하고자 적극적으로 임하는 여행자 마인드가 인상적이었다며 박수를 보냈다.


공명의 도전 정신은 계속됐다. 다음 여행지 포르투갈 라고스에 도착, 15,000피트 상공에서 거침없이 뛰어내린 것. 생애 첫 스카이다이빙을 성공한 공명은 스릴 넘치는 자유 낙하를 즐겨 보는 이들의 환호를 받았다.


그런가 하면 여행 파트너로서 공명의 배려심도 이목을 끌었다. 빠니보틀은 "이렇게 불만 없는 사람은 처음인 것 같아요"라며 궂은 상황에도 긍정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공명을 칭찬했다. 이에 주우재 또한 "사람 자체가 되게 스펀지 같다"라며 감탄하기도.


이처럼 공명의 도전적이고 배려심 가득한 면모는 '여행 크리에이터 삼대장' 곽튜브, 빠니보틀, 원지로부터 최고의 여행 파트너로 인정받기에 충분했다. 시청자들 또한 "공명 섭외가 신의 한 수였다", "공명 성격 진짜 여행 같이 가기 좋은 성격 인정", "공명-빠니보틀 에티오피아, 포르투갈 둘 다 레전드" 등 호평했다.


한편, 공명이 출연하는 '지구마불2'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ENA에서 방송된다.

[사진 = 방송 화면 캡처]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국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