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송도스포츠파크 스포츠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 동참

주민편익시설 이용고객과 공단 직원 30여명이 함께 헌혈 동참
참여자 전원 헌혈증 기부로 도움이 필요한 기관에 전달 예정
헌혈 참여 확산을 위해 31일간의 생명나눔 헌혈 릴레이 캠페인 동참

▲ 공단 최계운 이사장과 직원들이 헌혈 행사에 참여하고 생명나눔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사진=인천환경공단)


최계운 이사장은 자원순환지원센터는  지난 21일 송도스포츠파크에서 이용 고객과 직원들이 함께 건강한 기부, 함께하는 사회를 실현을 위한 ‘생명나눔 헌혈운동’을 진행했다.

공단은 매년 전 직원이 헌혈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헌혈과 함께 소중한 헌혈증을 기부 받아 연말 도움이 필요한 환우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이용 고객과 직원들의 총 30명이 헌혈에 참여했으며, 전부 헌혈증을 기부하며 좋은 행사에 뜻을 함께 했다.

공단 최계운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헌혈이 시급한 응급환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과 꾸준히 소통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지원센터는 수영장/잠수풀/캠핑장/Par3골프장 등으로 조성된 송도스포츠파크와 인천시 중구, 연수구에서 유입되는 재활용 쓰레기를 처리하는 재활용선별장(50톤/일)으로 구성된 환경전문공기업으로 인천시민들에게 깨끗한 환경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