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2024년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 ‘듄듄한 고객 감사제’ 성황리 진행 중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한 할인 혜택… EBS의 다양한 콘텐츠 최대 64% 할인
공영방송의 가치를 공유하는 ‘EBS 서포터 캠페인’ 동시 진행
새해맞이 지식 콘텐츠 제공으로 고객의 성장 지원


EBS는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24년 최대 할인 이벤트 ‘EBS 듄듄한 고객 감사제(이하 고객 감사제)’가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고품격 EBS 콘텐츠를 언제든 시청할 수 있는 ‘EBS Play+’ 연간 구독권은 이번 행사에서 최대 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고객 감사제에서는 ‘EBS Play+’ 연간 이용권뿐만 아니라 작업과 초등 관련 강좌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격증 및 어학 강좌는 최대 6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공인중개사 강좌와 공무원 강좌는 각각 10만원, 8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돼 자기 계발을 원하는 성인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초등교육 플랫폼 ‘초등온’의 온리패스 상품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영어, 과학, 수학 등의 필수 과목부터 창의력, 논술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초등학생들이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 전자책(eBook)도 10%의 추가 할인을 무제한으로 적용받을 수 있어 전 학년의 학생들이 혜택을 누리고 있다.

EBS는 이번 ‘EBS 듄듄한 고객 감사제’는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을 돌려드리고, 공영방송으로서의 책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특히 새해를 맞아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접하고, 이를 통해 개인의 성장과 목표를 이루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EBS는 이번 고객 감사제와 함께 ‘EBS 서포터 캠페인’을 진행하며 공영방송의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하고 있다. 캠페인은 ‘Support (응원)’, ‘Subscribe (구독)’, ‘Share (공유)’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EBS의 재원 구조와 공적 재원의 필요성을 알리고, EBS가 지속적으로 공적 역할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시청자들의 지지와 응원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EBS는 TV수신료 분리 징수 등으로 인한 공적 재원 감소와 급변하는 방송·통신 시장 환경의 변화로 공적 책무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EBS를 지키고 응원하는 방법으로 19만 개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OTT 서비스 ‘EBS Play+’를 구독하고 주변에 알리는 것을 제안하고 있다.

역대급 할인 이벤트와 함께하는 ‘EBS 듄듄한 고객 감사제’는 내년 1월 15일(수)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EBS 홈페이지(www.eb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국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