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시연, 오는 1월 1일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차라리 그러지 말걸’ 발표


가수 황시연이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로 새해의 포문을 연다.


황시연은 오는 1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차라리 그러지 말걸’을 발매한다.


‘차라리 그러지 말걸’은 이별의 흔적들로 아파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차라리 그러지 말걸 사랑이 이렇게 아플지 모르고/차라리 그러지 말걸 내 맘 다 주고도 널 지킬 수 없다면 다시 사랑하지 않을 텐데’처럼 아릿한 감정을 풀어낸 가사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특히 가창에는 다양한 인기 드라마 OST를 비롯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황시연이 참여했다.


황시연은 특유의 촉촉한 보이스와 절절하면서도 섬세한 감성으로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작품의 감동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히트 작품의 넘버 프로듀싱을 담당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 블러셔(Blusher), 장석원이 합세해 만들었다.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는 탄탄한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황시연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차라리 그러지 말걸’은 오는 1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국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