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별 인플루언서들의 하루를 펼쳐보는 V-log 형식의 신개념 토크·정보 프로그램이 탄생한다.
26년차 탑모델 송경아와 SBS를 대표하는 이윤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은 SBS '경아윤아의 브런치톡'은 오는 5월 13일 (금) 아침 10시 30분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기존의 MC와 리포터의 전형적인 모습에서 탈피! 영상으로 된 잡지를 보는 듯한 신선한 느낌을 제공할 예정이다.
SBS '경아윤아의 브런치톡'은 메이크업·패션·이너뷰티 등 아침을 아릅답게 여는 모든 뷰티와 여행·힐링·다채로운 문화 정보, ‘핫한 아이템’과 ‘신뢰감 있는 정보’가 있는 2022 트렌드 완벽 저격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세상에 없던 ‘브이로그 아침 토크쇼’를 선보인다.
한편 새로 선보일 SBS '브런치톡'에는 탑모델 송경아와 이윤아 아나운서가 함께 MC호흡을 맞춘다. 특히 모델 송경아는 베테랑 모델답게 패션은 물론! 뷰티, 인테리어, 공예 등 다방면에서 수준급의 실력을 자랑하는 ‘금손’답게 3040 여성들 사이에서 워너비로 떠오르며 최신 트랜드를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패션모델’과 아이를 키우는 ‘엄마’인 ‘워킹맘’으로써, 많은 이들의 관심사와 궁금증을 대변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SBS '경아윤아의 브런치톡'은 누구나 주인공이 되어, 2022 화제의 키워드를 브이로그 형식으로 촬영, 보다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출연자의 1인칭 시점으로 핫한 트랜드를 ‘V-log 형식’으로 전달해, 시청자들이 직접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담아내려 한다.
업무차 하와이로 떠난 MC 송경아는 서핑·빈티지·알로하셔츠 등 로컬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힙스터들의 '편집숍'과 해변을 바라보며 극강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레스토랑' 등 하와이 곳곳을 카메라에 담아 소개할 예정이다. 이윤아 아나운서 역시 많은 이들의 위시리스트이자 최대 관심사인 ‘바디프로필’에 도전하며 모두의 기대감을 카메라에 담았다.
오는 5월 13일(금. 오전 10시30분)부터 새롭게 선보일 SBS '경아윤아의 브런치톡'은 독보적인 존재감의 MC들을 앞세워 트랜디한 아이템과 해외의 다양한 소식을 가장 먼저 알 수 있는 ‘톡파원’ 등을 내세워 금요일 아침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