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이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업데이트를 14일 진행했다.
2주년 한정 스킨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문자용 업적 보상 시스템인 ‘트로피 로드’ 등이 추가됐다.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매일 접속할 때마다 ‘레드’의 2주년 기념 스킨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인게임 미션 이벤트를 수행하면 ‘잭’O’의 2주년 기념 스킨, 2주년 기념 프레임, 프로필 아이콘, 각성 코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인게임 상점에서는 ‘옥타비아’의 2주년 기념 스킨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여러 레전드들의 다양한 스킨을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다.
스매시 레전드 한국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 공식 페이스북과 글로벌 페이스북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지정된 해시태그를 넣어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라비’의 2주년 기념 스킨이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각성인 ‘신중의 광선’이 추가됐다. 6초 동안 상대를 타격하지 않거나 상대를 기절∙변이∙빙결 상태로 만들면, 다음 공격에 광선이 내리쳐 주변에 450의 피해를 주는 각성이다. 아울러 기존의 각성들을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기념 각성 패키지가 출시됐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입문 가이드인 ‘스매시 라이선스’가 ‘트로피 로드’로 개편됐다. 신규 이용자가 다양한 입문용 미션을 수행하고 트로피를 모아 보상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박문형 5민랩 대표는 “지난 2년간 스매시 레전드를 사랑해주신 모든 이용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게임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콘텐츠 관리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