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민호가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장민호는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2'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장민호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스타일링과 함께 내추럴한 스냅 느낌을 선보였다. 화이트 슈트부터 가죽 재킷까지 다양한 코디를 소화했고,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지난 23일 홍콩 누아르 느낌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잇달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장민호는 각각 다른 매력의 비주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보다 깊고 다크한 분위기를 선사했고, 세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여유 있는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이처럼 다채로운 네 버전의 콘셉트 포토는 '에세이 ep.2' 포카앨범 한정으로 수록될 예정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에세이 ep.2'는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 이후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이다. '에세이 ep.1'에 일상에 스민 감동을 담았다면, '에세이 ep.2'로는 일상 뒷면의 깨달음을 노래한다.
한편 장민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2'는 현재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