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만․항공․물류기업 인천채용박람회, 오는 28일 시청서 열려

35개, 육․해․공 참여업체 한자리에!
인천애뜰 잔디광장과 연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


제3회 인천 상설 채용박람회가 2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시청 중앙홀에서 개최된다.

세 번째 박람회는 ‘항만․항공․물류기업 채용박람회’로 인천시와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항만공사, 인천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인천중장년내일센터가 공동 개최한다.

총 35개의 항만, 항공, 물류 분야의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채용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면접과 채용상담이 진행되는 현장채용관 ▲인천시와 유관기관의 일자리 시책과 고용정보를 제공하는 정책홍보관 ▲이력서 컨설팅, 비대면 채용면접 솔루션 등 다양한 취업상담을 제공하는 취업컨설팅관 ▲이력서 사진 촬영, 퍼스널컬러진단,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등을 제공하는 부대행사관 등 다양한 공간이 시청 중앙홀과 인천애뜰 광장에 마련·운영된다.

채용박람회와 관련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집(www.인천상설채용박람회.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공식 누리집에서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등을 지참해 행사 당일 현장 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또한 공식 누리집에서 온라인 사전 등록 신청도 가능하다.

박찬훈 시 경제산업본부장은 “이번 채용박람회가 기업의 빈일자리 해소와 구직자 취업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구직자와 구인 기업들이 취업 성공과 우수 인재 채용이라는 결실을 맺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채용박람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청 경제정책과(☎ 032-440-427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